하트앤애로우 – 알바계약서 퀵배송 후기

방문 매장명 : 하트앤애로우
방문 매장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68-49 1층
방문 일시 : 2015. 11. 30

 

%ed%95%98%ed%8a%b8%ec%95%a4-%ec%95%a0%eb%a1%9c%ec%9a%b0-6

 

사장님 인터뷰

Q1. 하트앤애로우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최고의 다이아몬드를 현미경으로 바라보면 여덟 개의 하트와 애로우 모양이 나옵니다. 디저트 계에서도 최고의 디저트를 손님들께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런 이름을 붙였어요. 최상의 재료로 매일 정성껏 디저트를 만드는 카페입니다. 또 내 맛을 너에게 꽂는다 등의 여러 가지 의미가 있어요.
Q2. 이번 알바계약서 퀵배송 서비스를 참가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서울숲이 아직 상업지역이 아니라 사회적 기업 등 뜻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하나의 길을 만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 캠페인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캠페인이기도 하고, 내가 서울 숲에 있는 구성원으로서 그들과 비슷한 마음에 동참하고자 했습니다. 또 어렸을 적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그 때 참 좋은 기억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저 또한 앞으로 아르바이트 생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이런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기도 했어요.
Q2-1. 원래 ‘계약서’하면 어떤 것이 떠올랐나요?
꼭 써야하는 것. 서로 한테 좋은 것들이죠. 필수적으로 서로를 위해서 써야한다 생각해요.
Q2-2. 알바 키트를 받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회사에 처음 입사했을 때가 떠오르면서 책임감이 좀 생기는 걸요? 키트 자체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 감동적이에요. 종이 두께나 편지나 참여증서나 너무 만족합니다.
Q2-3. 캠페인 이후로는 어떤 생각이 드실 것같나요?
사업주들이 알바생을 대하는 태도가 바뀔 것 같아요. 물론 좋은 사업주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사장님들에게는 알바생을 좀 더 소중히 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Q3. 어떤 아르바이트 생과 일하고 싶나요?
책임감 있고 성실한 아르바이트 생과 일하고 싶어요. 자기 일처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Q5. 마지막으로 사장님에게 알바계약서 퀵배송 서비스란?
너무 재미있어요. 퀵배송 캠페인이란 마카롱이다! 디저트가 힘든 일상에서 달콤하게 다가오 듯, 매장 오픈 후 계속 힘들었던 일상 속에 이런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ed%95%98%ed%8a%b8%ec%95%a4-%ec%95%a0%eb%a1%9c%ec%9a%b0-33

 

한줄 코멘트

귀선 say: 마지막 말씀이 너무 인상적이야.
승엽 say: 맞아! 앞으로 하트앤애로우와 함께할 아르바이트생이 기대되는 걸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